소성 산호 이온 미네랄 칼슘

  1. 수억년전부터 청정해역에서만 서생하는 산호초와 산호사로 형성된 풍화퇴적산호를 선별 채취하여 특수한 기술로 소성(燒成)과 숙성(熟成)하여 제조된 물에 녹는 수용성(水溶性) 이온 미네랄 투플러스 칼슘입니다.

  2. 기존 체내흡수율이 낮은 칼슘에 비하여 체내에 들어가면 즉시 이온화되어 100% 흡수되며 필요이상 흡수시는 체외로 배출되는 새로운 타입의 미네랄 투플러스 칼슘입니다.

  3. 칼슘이외에, 마그네슘, 철분, 게르마늄, 수소 등 인체의 대사작용에 필수적인 각종 미네랄 700여종이 함유된 종합 건강식품이며 체내에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혁신적인 미네랄 투플러스 칼슘입니다.

  4. 인체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노폐물의 배설, 지혈 및 해열, 소염작용을 하며, 심장온동을 강화하고, 산을 중화시키는 기능과 성장에 도움을 주며 뼈와 치아의 형성,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와 골다공증 발생위험을 감소시킵니다.

  5. 또한 소성 산호 미네랄 칼슘은 적조/녹조 제거 및 비료/사료 제조, 화장품 및 세제/세정제, 살균/소독제, 농축 액기스용, 오/폐수 정화제 등 친환경 Bio Tech 제품 등에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인류생명과 건강을 선도하는 꿈의 물질입니다.

소성 산호를 활용한 원료 용도

  1.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원료
    천연 소성 산호는 수용성 미네랄 칼슘으로 체내에 축척되지 않고, 기존 칼슘과 달리 100% 이온화로 체내에 흡수되며, 또한 칼슘 50% 외에 마그네슘, 게르마늄, 철분 등 인체의 대사작용에 필수적인 70여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일하게 건강에 좋은 원적외선이 체내에서 방출됩니다.
  2. 동물과 식물 생장촉진 및 비료/사료 제조
    소성과 숙성을 반복하여 특수한 기술로 제조된 산호 미네랄 투플러스 칼슘은, 각종 동물, 식물의 생장촉진과 살균 등 사료(항생제가 필요 없는), 비료에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녹조, 적조 물질 분해 제거
    각종 녹/적조 물질을 사균하고 분해하는 원료로 사용하며(국립 수산 과학원 실험분석표 및 현장 실험), 그 효과가 기존 처리제(황토 등)에 비해 경제적이며 제거 성능이 탁월하고 천연물질로 친환경적입니다.
  4. 광범위한 살균, 소독
    구제역 바이러스, 조류 독감, 살모넬라균, 부루셀라균, 식중독균, 황색포도상구균, 박테리아, 비브리오균 등의 살균, 소독에 효과가 있습니다.
  5. 농축액(액기스)
    한약을 다릴때나 음식을 만들때 기타 의약품이나 식품을 농축할때 각종 탕류, 차류 등에 사용하면 이온화 효과에 의해 본래 식품에 함유된 영양분이나 원소를 거의 추출할 수 있습니다.
  6. 새정액, 세제류
    안경, 콘택트렌즈, 휴대폰, 컴퓨터, 사진기, 거울, TV, 각종 모니터 등의 렌즈를 세척할 때 단백질과 염분 등을 제거하고 피막에 코팅효과도 있어 뛰어난 세정력과 살균효과도 있으며 세제류로는 세탁에 사용할 시 뛰어난 세탁력과 살균으로 세탁물을 보호하며 주방세제로 사용할 시 과일, 채소, 곡류 등의 농약제거는 물론 각종 살균과 세척된 음식물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7. 천연 소성 산호의 기타 용도
    – 기능성 음료(미네랄 칼슘수, 다이어트 수), 각종 식품 첨가제 등
    – 화장품, 치약, 비누, 샴푸, 보디클렌저, 아이크림, 화장수, 눈물수, 의약부외품 등
    – 토양개선, 오/폐수 정화, 수족과/양어장 정화 등
    – 숙취해소제, 향신료, 조미료, 이온에너지 수, 홍삼제조(사포닌 증가), 밥지을때, 화상치료크림, 애완동물 영양제 등

수용성 이온화칼슘과 결합형칼슘비교

수용성 이온화 칼슘(SM-Ca++)결합형 칼슘
전기 전도율 10,000 (㎲/㎝) 80(㎲/㎝)
순간적으로 염소 분해 제거 수돗물 염소분해 불가
순간적으로 농약 분해 제거 농약분해 불가
알카리성 중성
즉시 물에 용해 물에 용해 불가
흡수율 높다(100%) 흡수율 낮음(2%이하)
비타민 D없이도 흡수 비타민 D없이 소량흡수 불가
즉효성이 특징 즉효성이 못됨
제균작용 있음 균이 번식
순수한 칼슘과 미네랄도 ++상태 산성물질과 결합 고정
맛의 변화에 따른 건강바로미터 맛이 없다
식물흡수 성장촉진과 열매획득 식물 흡수불가
취반,튀김,된장국 등 요리사용 별미 요리에 넣어도 맛의 변화 없음